한국 전국을 여행하는 방법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보통 다른 나라에 가면 길을 잃습니다. 우리는 보통 택시를 고용하여 목적지까지 데려다 줍니다. 그러나 그것을 직면합시다. 전혀 저렴하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찾아봤습니다. 한국을 방문할 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o 국내선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이 국내선을 취급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내 목적지는 일반적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국내선은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을 이용한다. 한국의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더 쉽게 여행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o 시내 및 시내 버스 서비스

시내버스와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도시를 돌아다니거나 한국의 마을을 이동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국가의 모든 도시와 마을을 연결하는 부산달리기  이 시외 버스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내에서 교외로 가는 버스는 노선에 따라 번호가 매겨져 있어 이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요금은 미화 $0.52~$1.57 또는 500~1,500원입니다.

o 장거리 고속 버스

도시 내에서 정기적으로 정차하는 시내 버스와 달리; 장거리 고속 버스에는 목적지까지 직행하는 특정 정류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더 비싼 디럭스 버스 좌석이있어 휴대 전화에 액세스하고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디럭스 버스는 좌석이 3개뿐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저렴한 일반 버스도 있습니다. 이 버스에는 4개의 좌석이 나란히 있습니다. 장거리 고속 버스는 한 주요 도시에서 다른 주요 도시로 연결합니다.

o 철도 서비스

그들은 Korea Railroad의 약자 인이 KORAIL (한국인이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레일은 초고속열차, 급행열차, 보통열차의 3가지 종류의 열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 도시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서울과 부산, 동대구, 목포, 익산, 광주를 연결하는 초고속열차. 그러나 한국의 대부분의 유명 목적지는 고속열차를 이용하여 편도 또는 직행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방 열차는 도시 내에서 자주 정차하는 열차입니다.

o 지하철 서비스

모든 국가가 그렇듯이 지하철은 가장 편리하고 쉬운 여행 방법입니다. 한국의 지하철은 한국의 주요 도시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쉽고, 빠르고, 가장 편안한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서울에서 한국의 다른 도시간 또는 위성 도시로 연결됩니다. 열차는 피크 시간에는 약 2~3분 간격으로, 피크 시간에는 4~6분 정도 소요됩니다. 요금은 약 900원 또는 미화 $0.94입니다.

o 페리 서비스

한국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의 한 방법입니다. 한국을 보는 가장 즐거운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한 섬에서 다른 섬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노선은 부산에서 제주도, 포항과 울릉도, 목포와 홍도를 잇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