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의자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낮에는 완전히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업. 대부분의 마사지샵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그리고 삶의 영역과 함께 일로 바쁘다면 마사지를 받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내가 치료하는 내 고객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 사람은 약 6피트 4인치이고 무게는 290파운드입니다. 그는 내가 전에 치료한 가장 큰 고객 중 하나입니다. 내가 그에게 하는 일은 모두 기름 없이 이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주로 출장안마 다양한 직접 근막 방출입니다.

안마의자는 고가 카테고리에 있기 때문에 충동투자가 아니다. 사실, 모든 플레이어에게 해당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준 마사지 요법의 이점을 알고 있거나 완화가 필요한 특정 건강이 있는 가장 일반적인 구매자 유형입니다.

사람들이 3000달러짜리 안마의자를 처음 사용할 때 첫인상은 주로 비싸기 때문입니다. 언뜻보기에 이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지압 안마의자는 자동차가 말을 소유하는 것보다 비용 효율적이듯이 실제로 매우 귀중합니다.

1) 편안한 의자에 앉거나 콘센트가 가까운 침대나 소파에 눕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는 연결된 전원 케이블로 전원이 공급됩니다. 유럽에서는 모델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한의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것은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주고 삶의 모든 작은 스트레스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현재 제품은 특히 스트레스를 받고, 마사지는 더 부드러운 마음이 강력합니다.

오일을 더 바르고 거의 모든 팔걸이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기 시작합니다. 이두근 근육을 부드럽게 쥐어 짜면서 각 팔을 원을 그리며 문지릅니다. 엄지손가락을 팔뚝 중앙으로 내려 손이 커지기 때문에 압력을 높입니다. 각 손가락을 쥐고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당겨 손가락 관절을 식히십시오.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그녀의 손바닥에 강한 압력을 가하십시오.

5) 일단 허리에서 썩은 물질 벨트를 버리십시오. (처음에는 허리를 한 것으로 가정) 그런 다음 벨트를 다리, 등 위쪽, 허벅지 등 다른 신체 부위에 감쌉니다. 아프고 아픈 증상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부품이 잘 문질러질 때까지 이 작업을 하나씩 수행합니다.

Written by